1킬로 커피는 한국의 혁시적인 커피 브랜드로, 2012 넌 11월에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 카페 대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철학
'1킬로커피'라는 브랜드 명은 " 아무리 작은 카페라도 하루에 커피 1kg은 써야 카페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는 성공적인 카페 운영의 핵심 원칙을 상징합니다.
주요 특징
합리적 유통구조 :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여 가격 경쟁력 확보
신선한 생산 방식 : '하루전 주문, 당일 생산' 시스템 운영
다양한 제품군
싱글오리진 원두
블렌딩 커피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
디카페인
콜드브루
캡슐커피
글로벌 커피 라인업
현재 아프리카 6개국, 아시아 4개국, 중남미 8개국의 커피를 판매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전 세계 모든 커피 생산국의 커피를 취급하는 것이 목표입니다.